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트바로티' 김호중,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 부산 공연 티켓 22일 오픈 예고

▲김호중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 부산 공연 포스터(사진제공=생각엔터테인먼트)
▲김호중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 부산 공연 포스터(사진제공=생각엔터테인먼트)

가수 김호중이 전국 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의 열기를 부산에서 이어나간다.

김호중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는 오는 22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부산 공연의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앞서 김호중은 12월 17~18일 부산 벡스코 제 1전시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 개최 소식을 알렸다.

현재 김호중은 수많은 관심들 속 전국투어 '아리스트라'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아리스트라'는 팬덤명 '아리스'와 '오케스트라'의 합성어로 오케스트라와 풀 밴드, 김호중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공연이다.

'아리스트라'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에서 공연을 개최해 전국 투어 콘서트의 시작을 알렸고, 오는 19~20일 광주를 방문한다. 또 12월 3~4일 일산 공연, 12월 10~11일 대구 공연을 진행한다.

김호중의 '아리스트라'는 매 공연 관객들로부터 열렬한 환호를 받고 있다. 그는 부산 공연을 통해 더욱 가까운 소통을 보이고, 색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코너와 오직 김호중만이 만들어내는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준비하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