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맛있는 녀석들' 아귀 불고기&연탄 불고기 먹방 "기분이 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 가라"

▲'맛있는 녀석들' 불고기 특집(사진제공=IHQ)
▲'맛있는 녀석들' 불고기 특집(사진제공=IHQ)
'맛있는 녀석들'이 불고기 특집으로 아귀 불고기와 연탄 불고기 먹방을 선보인다.

18일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404회에서는 '불고기 특집'으로 아귀 불고기와 연탄 불고기를 먹는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뚱5는 "기분이 저기압이면 고기 앞으로 가라"면서 '불고기 특집'을 진심으로 반겼다. 특히 첫 번째 메뉴인 아귀 불고기를 먹은 이들은 연신 "정말 맛있다"를 외쳤고, 이내 앞으로의 방문이 걱정되자 "'그냥 그렇다'라고 바꾸자"라면서도 행복한 표정을 지어 폭소를 유발했다.

또 문세윤은 '부끄뚱' 이야기가 나오자 "누구랑 콜라보 하고 싶은가?"라고 물어 흥미를 높이기도 했다. 이에 홍윤화, 김태원이 각각 방탄소년단 지민, RM을 언급했고, 이때 유민상이 "배우 너구리 형사는 어떤가?"라고 운을 떼 시선을 모았다. 이를 들은 문세윤이 "대박 날 것 같다"면서 즉석에서 유민상과 성대모사 듀엣을 선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그런가 하면, 김민경은 두 번째 메뉴인 연탄 불고기 맛집에서 불고기를 마지막까지 깨끗하게 긁어먹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그는 꽁꽁 언 아이스크림을 먹기 위해 숟가락으로 퍼내는 과정에서 엄청난 괴력을 발휘해 나머지 뚱4의 감탄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 404회는 이날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방송된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