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2022 마마 어워즈' 임영웅, '스우파' 모니카와 스페셜 무대…감동 퍼포먼스 예고

▲가수 임영웅이 댄서 모니카와 합동 무대를 펼친다.(사진제공=Mnet)
▲가수 임영웅이 댄서 모니카와 합동 무대를 펼친다.(사진제공=Mnet)

가수 임영웅이 '2022 마마 어워즈(MAMA AWARDS)'에서 프라우드먼 모니카와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CJ ENM 측은 21일 '2022 마마 어워즈'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무대를 소개했다.

CJ ENM은 "하나의 장르를 넘어 자신만의 음악 장르를 개척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임영웅이 오직 마마 어워즈에서만 보여주는 특별한 무대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임영웅은 이번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통해 모니카와 상실과 슬픔에 대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감성적인 임영웅의 보이스와 예술적인 영감을 전달하는 모니카의 퍼포먼스가 만나 어떤 감동을 전달할지 기대를 모은다.

임영웅과 모니카의 무대 뿐만 아니라 '스맨파' 8개 크루 리더와 지코의 '새삥' 완결형 무대가 펼쳐진다.

29~30일 개최되는 '2022 마마 어워즈'는 Mnet에서 오후 4시 레드카펫, 오후 6시부터 본 시상식이 중계된다. 또 글로벌 각 지역의 채널과 플랫폼, 유튜브 Mnet K-POP, Mnet TV, M2, KCON official 채널을 통해 전 세계 200여개 국가에서 온라인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