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브 2023년 시즌 그리팅'(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이브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아이브 2023년 시즌 그리팅(IVE 2023 SEASON’S GREETINGS)’ 출시 소식과 함께 콘셉트 포토 공개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2023년 시즌 그리팅은 아이브 특유의 당당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팬들과 함께 힘차게 2023년을 맞이하자는 콘셉트이다. 시즌 그리팅의 정식 명칭인 ‘레디, 겟 셋, 아이브!(READY, GET SET, IVE!)’라는 명칭은 응원단을 연상케 하는 활발함을 물씬 자아낸다.

▲‘아이브 2023년 시즌 그리팅'(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번 아이브의 2023년 시즌 그리팅에는 데스크 캘린더, 다이어리, 메이킹 DVD와 같은 기본 구성품은 물론 특별한 사진이 담긴 미니 포스터 캘린더 세트와 포토 카드 세트, 휘슬 키링 등의 풍성한 구성이 예고되어 있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한편 아이브는 지난해 12월 데뷔 이래로 지금까지 국내 음악방송 통산 37관왕을 차지하며 K팝 씬의 전무후무한 역사를 새로 쓰는 ‘역대급 걸그룹’ 임을 기록으로써 입증하고 있다. 이밖에 타이틀곡 3곡 모두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 뷰를 넘어서고 있고, 스포티파이(Spotify) 1억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인기를 증명하듯 다가오는 각종 연말 시상식에서 ‘일레븐’은 강력한 신인상 후보곡으로, ‘러브 다이브’는 본상 후보곡으로 거론되고 있는 상황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