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위앤유, 라이브 방송→크리스마스 인사 영상까지…훈훈한 연말 선물

▲위앤유(사진 = 이리온엔터테인먼트 제공)
▲위앤유(사진 = 이리온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컬 그룹 위앤유(WeNU)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했다.

위앤유는 24일 정오 공식 SNS에 크리스마스 인사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위앤유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크리스마스 캐럴을 부르며 활기차게 인사했다. 이어 “드디어 2022년 마지막 축제 크리스마스가 다가왔다. 내일 크리스마스 때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얼마 남지 않은 올해 마무리 잘하시길 바란다”라고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또 “앞으로 저희 위앤유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덧붙이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특히 위앤유는 영상 내내 밝은 분위기와 다양한 제스처를 선보이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전날 위앤유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기도 했다. 방송 활동뿐만 아니라 친근한 소통으로도 위앤유의 개성과 매력이 전해지며 팬심을 훈훈하게 물들이고 있다.

한편 위앤유는 지난달 30일 첫 싱글 앨범 ‘하루 하루’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위앤유는 동명의 타이틀곡 ‘하루 하루’로 다양한 음악 방송 무대에 오르며 탄탄한 보컬 실력은 물론 훈훈한 비주얼을 각인시키며 ‘고막 남친돌’, ‘보컬 어벤져스’라는 수식어를 입증했다.

보컬 그룹으로서 가요계에 존재감을 알린 위앤유는 계속해서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