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 2022년 티빙 '베스트 퍼포먼스' 선정

▲가수 임영웅(비즈엔터DB)
▲가수 임영웅(비즈엔터DB)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가 올해 티빙의 '베스트 퍼포먼스'로 선정됐다.

OTT서비스 티빙 측은 26일 이용자가 직접 선정한 '올해의 픽(PICK)' 콘텐츠 6편을 발표했다.

6개의 부문 중 '베스트 퍼포먼스'에는 임영웅의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이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지난 8월 티빙 생중계 당시 실시간 시청점유율 96%를 기록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던 임영웅의 공연은 다채로운 무대와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해 팬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이밖에 잊을 수 없는 술자리 '베스트 치얼스'에는 '환승연애2', '베스트 키스씬'은 '유미의 세포들 시즌2'의 유미(김고은)와 바비(박진영) 커플이 뽑혔다. 또 남다른 예능감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베스트 플레이어'에는 tvN '뿅뿅 지구오락실'의 4인방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뽑혔다.

'베스트 힐링모먼트'에는 JTBC '나의 해방일지'가,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한 '베스트 스릴잼'에는 tvN '작은 아씨들'이 이름을 올렸다.

'2022 티빙어워즈'의 일환으로 마련된 '올해의 PICK'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가장 재미있게 본 콘텐츠에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지난 15일부터 일주일간 티빙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약 95만표가 모여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이번 '2022 티빙어워즈'에서 '올해의 PICK'에 선정된 작품 출연진에는 티빙이 제작한 트로피와 선물을 함께 전달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