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영웅 '한터뮤직어워드 2022' 올해의 아티스트 본상 수상→미국 LA 콘서트 개최 "역대급 공연 예고"

▲가수 임영웅(사진제공=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사진제공=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이 '한터뮤직어워드 2022' 올해의 아티스트 본상을 수상했다.

임영웅은 10∼11일 이틀에 걸쳐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30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2'에서 '올해의 아티스트 본상'을 받았다.

'30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2'는 국내 음반 차트인 한터차트 30주년을 맞아 열린 오프라인 시상식이다.

한편 임영웅은 11~12일(현지시간) 미국 LA 돌비씨어터에서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in Los Angeles’(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을 열고 현지 팬들을 만난다.

▲임영웅 LA 콘서트 포스터(사진제공=물고기뮤직)
▲임영웅 LA 콘서트 포스터(사진제공=물고기뮤직)
임영웅의 미국 콘서트가 펼쳐지는 돌비씨어터는 아카데미 시상식장으로도 유명한 LA 할리우드에 위치한 공연장으로, 콘서트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급이 다른 임영웅의 티켓 파워와 함께 대한민국 가수로는 이례적인 행보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전 세계에 ‘히어로 매직’을 선사할 임영웅은 LA 콘서트 외에도 오는 3월 1일 지난 2022년 고척스카이돔을 들썩 거리게 한 전국투어 앙코르 공연의 찬란한 순간을 기록한 영화 ‘IM HERO THE FINAL’(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개봉을 앞두고 있다.

‘IM HERO THE FINAL’은 앙코르 서울 공연의 무대와 함께 비하인드 스토리, 미공개 단독 인터뷰 등이 담긴 영화로, 전국 CGV에서 2D와 스크린X로 단독 개봉된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