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TNX, '한터어워즈' 올해의 루키상 수상 "땡스 감사해"

▲TNX(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
▲TNX(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
그룹 TNX가 11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30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2'(이하 '한터뮤직어워즈')에서 올해의 루키상을 받았다.

TNX는 "먼저 이렇게 컴백을 며칠 남기지 않고 값진 상 받을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며 "오늘 저희를 불러주신 '한터뮤직어워즈'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싸이 대표님과 김봉수 대표님을 더불어 모든 TNX 스태프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마지막으로 저희를 늘 응원해주는 우리 땡스(팬덤명 THX)에게 고맙고, 우리 이번 활동도 좋은 추억 많이 만들자"라며 "우리 준혁이 형도 얼른 회복해서 좋은 자리에 함께 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TNX는 지난해 첫 번째 미니앨범 'WAY UP'으로 데뷔했다. 이후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핫티스트상,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서 라이징 스타상, '2022 지니뮤직어워드'에서 뉴 웨이브 아이콘상을 받았고 2023년 '서울가요대상'에서 신인상을 받는 데 이어 '한터뮤직어워즈'에서 올해의 루키상까지 거머쥐며 슈퍼 루키로 입지를 굳혔다.

한편, TNX는 오는 15일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Never Dies'으로 컴백한다. 음원은 같은 날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발매하며, 오후 8시 온·오프라인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