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숀(SHAUN), 'Way Back Home',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 돌파 '뜨거운 인기'

▲숀(SHAUN)(사진 = 285 제공)
▲숀(SHAUN)(사진 = 285 제공)
싱어송라이터 숀(SHAUN)이 스포티파이에서 또 한번 대기록을 달성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21일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숀의 'Way Back Home (feat. Conor Maynard) (Sam Feldt Edit)'이 최근 누적 스트리밍 3억 회를 돌파했다.

일찍이 국내에서 메가히트를 기록한 데 이어 영국 싱어송라이터 코너 메이너드(Conor Maynard), 네덜란드 DJ∙프로듀서 샘 펠트(Sam Feldt)와의 협업으로 재탄생한 'Way Back Home'의 열기가 수그러들 줄 모르고 여전히 고공행진을 펼치고 있다.

▲숀(SHAUN)(사진 = 285 제공)
▲숀(SHAUN)(사진 = 285 제공)
지난 2018년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대한민국 아티스트 중 가장 많은 스트리밍 수를 달성한 숀은 2019년, 2020년 연속으로 스트리밍 수 TOP10에 오르는 등 세계적인 주목을 이끌었다. 이어 글로벌 매거진 엘르(ELLE)가 뽑은 '아시안 아티스트 톱 10'으로 선정되며 독보적 음악적 행보를 증명해냈다.

발매 이후 꾸준한 저력을 이어오며 스트리밍 기록을 차곡차곡 쌓아가고 있는 숀은 오는 23일 새로운 싱글앨범 'Steal The Show(스틸 더 쇼)'를 발매한다. 숀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태국 아티스트 제프 사투르(Jeff Satur)와의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숀의 새 앨범 'Steal The Show'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