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우진 ‘챌린지 위드 미’(사진=스페이스오디티)
박우진은 오는 28일 오후 6시 ‘케이팝 덕질 비서’ 모바일 앱 ‘블립(blip)’ 유튜브 콘텐츠 ‘블립 오리지널스(blip originals)’를 통해 돌메이드 30일 챌린지 ‘챌린지 위드 미(CHALLENGE WITH ME)’ 영상을 공개한다.
박우진이 출격하는 ‘챌린지 위드 미’는 아티스트가 팬을 위해 30일 간의 챌린지를 직접 만드는 예능형 콘텐츠이다. 팬들에게 궁금한 것, 팬들과 함께 해보고 싶은 것 등 아이돌 스타가 팬들에게 먼저 챌린지를 제시한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TNX가 첫 주자로 출연해 팬들의 챌린지 참여 열풍을 만들어낸 바 있다.
박우진이 27일 오후 6시 첫 번째 EP ‘oWn’을 공개하고 타이틀곡 ‘Top Tier’로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하는 만큼, ‘블립 오리지널스’의 새로운 컨텐츠 역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블립’은 음악 전문 스타트업 스페이스오디티에서 팬을 위해 만든 브랜드로, 블립 앱과 마켓, 유튜브를 운영 중이다. 블립 앱은 케이팝 팬들이 ‘사랑하는 것을 더욱 사랑하도록’ 팬 활동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케이팝 덕질 비서’ 앱이다. 최근 스케줄 연동이 가능한 다이어리 ‘팬로그’ 기능을 출시하며 케이팝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