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유승우, '딜리버리맨' OST 참여…3월 1일 '들러붙었다' 발매

▲'딜리버리맨'(사진 = 스튜디오 지니 제공)
▲'딜리버리맨'(사진 = 스튜디오 지니 제공)
유승우가 가창에 참여한 '딜리버리맨'의 첫 번째 OST가 베일을 벗는다.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의 음원 제작을 맡은 Studio M-Lab은 28일 "'딜리버리맨'의 첫 번째 OST 유승우의 '들러붙었다'가 오는 3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딜리버리맨'은 생계형 택시기사와 기억상실 영혼이 벌이는 하이텐션 수사극으로, 돈만 되면 어디든 풀액셀을 밟는 택시기사 서영민(윤찬영 분)에게 기억상실 영혼 강지현(방민아 분)이 무임승차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유승우가 가창한 첫 번째 OST '들러붙었다'는 갑작스레 자신의 세상에 들러붙어버린 강지현에 대한 복잡한 마음을 표현한 서영민의 테마곡이다. 귀를 사로잡는 경쾌한 사운드와 함께 "들러붙어버렸다"고 말하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특히 '들러붙었다'는 '딜리버리맨'의 김종천 음악감독이 직접 프로듀싱한 곡으로 완성도를 높임과 동시에 극의 활기찬 시작을 선사한다.

여기에 유승우 특유의 봄처럼 따뜻하고 부드러운 음색이 어우러지며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할 전망이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은 3월 1일 오픈을 시작으로 매주 수, 목 밤 9시 지니 TV, 티빙, ENA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