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영웅 CGV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예매 관객 11만…드디어 개봉 '임영웅 렌티큘러 티켓' 제공

▲임영웅 CGV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사진제공=CJ 4DPLEX)
▲임영웅 CGV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사진제공=CJ 4DPLEX)
가수 임영웅 CGV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1일 개봉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지난달 17일 사전 예매가 시작된 이후 개봉 당일까지 11만명 이상의 사전 예매 관객으로 앞도적 예매율 1위를 지켰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스페셜 포스터도 공개했다. 스페셜 포스터는 무대에 올라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임영웅과 그의 뒤편, 끝없이 늘어선 콘서트장의 불빛을 보여준다. ‘영웅시대와 함께한 기적의 순간들, 찬란한 순간이여 영원하라’라는 카피가 팬들의 사랑 속에 대스타가 된 임영웅의 벅찬 심정을 그대로 표현하고 있다. 스페셜 포스터는 CGV 스크린X의 SNS 공식 계정에 공개되어 있다.

개봉 1주차 포토카드 2종에 이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개봉 2주차 현장 특전도 공개됐다. 앞면에는 각도에 따라 변하는 임영웅의 모습과 상단에 영화를 기념할 수 있는 타이틀이 담긴 ‘렌티큘러 티켓’이 2주차 특전으로 준비됐다.

렌티큘러 티켓은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2D 일반관, 스크린X관 등 상영관 구분 없이 3월 8일부터 14일까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을 관람한 전원에게 1좌석당 1매씩 선착순 증정된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스크린X는 전면을 포함해 좌우 벽면까지 확장된 3면 스크린이 선사하는 와이드한 시야로 실제 콘서트장과 같은 새로운 극장 관람 경험을 선사한다. 총 14대의 스크린X 전용 카메라로 촬영돼, 압도적으로 큰 화면에 꽉 찬 영상으로 이제껏 본 적 없는 앵글의 임영웅을 듬뿍 담았다. 마치 콘서트 현장의 한가운데 서있는듯 정면과 좌우 양 옆까지 가득 펼쳐진 스크린X 상영관의 영상과 웅장한 사운드가 영웅시대와 임영웅이 함께했던 모든 순간들을 생생한 현장감으로 황홀하게 재현한다.

한편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스크린X와 2D로 만나볼 수 있으며, CGV 홈페이지 및 앱에서 예매할 수 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