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우디, 6일 신곡 ‘Nostalgia’ 발매…공감 저격 이별송 ‘기대 UP’

▲우디(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우디(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싱어송라이터 우디가 리스너들의 공감을 저격하는 이별송을 선보인다.

우디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더하기 기억 프로젝트의 음원 ‘Nostalgia (노스탤지어)’를 발매한다.

더하기 기억 프로젝트는 지나간 일상에 그리움을 더하고 새로움을 입히는 음원 프로젝트다. 우디가 가창한 ‘Nostalgia’는 밝고 청량한 일렉트로팝 사운드에 지나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우디(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우디(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우디는 특유의 감각적인 보컬과 유니크한 음색으로 곡의 분위기를 한층 극대화시킨다. 특히 공감대를 불러일으키는 ‘Nostalgia’의 애틋한 가사를 섬세하게 표현하며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채울 전망이다.

우디는 그동안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 ‘대충 입고 나와’ ‘말리부’ ‘지구는 멸망하지 않아’ ‘그냥 집에 있자’ ‘니가 좋아했으면 해’ ‘어디든’ 등 곡을 발표하며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 ‘Say I Love You (세이 아이 러브 유)’ ‘Marry Me (메리미)’ 등을 발매하고 로맨틱한 감성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우디가 가창자로 참여한 더하기 기억 프로젝트의 음원 ‘Nostalgia’는 오는 6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