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관을 직접 찾은 임영웅(사진제공=CJ 4DPLEX)
가수 임영웅이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개봉 첫날 극장을 직접 찾았다.
임영웅은 지난 1일 CGV용산아이파크몰, CGV영등포를 찾아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을 보러 와준 팬들과 만났다.
임영웅의 깜짝 방문은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1개관, CGV영등포에서 1개관을 랜덤으로 선정해 진행된 이벤트였다.
깜짝 등장한 임영웅은 '영웅시대'의 한결같은 사랑에 감사 인사를 전하면서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개봉을 기념해 출시된 스페셜 MD를 전달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했다. 전달된 스페셜 MD에는 임영웅의 친필 서명이 돼 있어 그 의미를 더했다.
임영웅은 "관객을 가까이서 볼 수 있어 좋았다"라고 말했고, 무대인사 마지막에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한 소절을 팬들에게 불러줬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개봉을 앞두고 사전 예매로만 12만이 넘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웠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CGV에서 스크린X와 2D로 단독 개봉했다. 스크린X관에서는 스크린 좌우 벽면까지 압도적으로 큰 화면에 총 14대의 시네마틱 카메라가 담아낸 새로운 앵글의 임영웅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영화에서만 볼 수 있는 임영웅의 미공개 인터뷰는 팬들에게 한 공간에 있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