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나티의 세 번째 EP [호프리스 로맨틱] 타이틀곡 ‘사랑이라 믿었던 것들은 (Feat. 이수현)’은 지난달 28일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 지니, 벅스의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에 올랐다.
현재 누적 집계 차트인 멜론 TOP 100에서도 순항을 이어가고 있으며, 멜론 최신 차트에서는 1주 내 TOP 5, 4주 내 TOP 10에 각각 안착하며 음원 강자의 저력을 보여줬다.

타이틀곡 ‘사랑이라 믿었던 것들은 (Feat. 이수현)’은 드라마틱한 멜로디 전개가 돋보이는 R&B 곡으로, 빅나티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지나간 사랑에 대한 덧없음을 깨달은 시적인 노랫말을 전하며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자극하고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빅나티의 예술적인 감각과 한층 성숙해진 감성이 담겨 음악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외에도 빅나티는 이번 [호프리스 로맨틱]에 ‘뻔한 발라드’, ‘친구로 지내다 보면 (Feat. 김민석 of 멜로망스)’, ‘덫’, ‘몽유 (Feat. 그냥노창)’, ‘마지막 시’, ‘빠삐용.’까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총 7곡을 수록해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확인시켰다.
이에 박재범, pH-1, 10CM 등 동료 아티스트들도 빅나티를 향한 샤라웃에 나서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빅나티는 컴백 당일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 출연을 시작으로 KBS 쿨FM ‘이기광의 가요광장’,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등 각종 라디오 프로그램과 유튜브 채널 ‘1theK Live(원더케이 라이브)’ 출연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음악 팬들과 만나고 있다.
한편, BIG Naughty는 계속해서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