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시네마는 7일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 개봉을 기념한 굿즈 상품 출시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8일부터 '스즈메의 문단속' 영화와 연계하여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진행하는 굿즈를 총 3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첫 번째는 영화속 주인공 스즈메와 소타의 캐릭터가 그려져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스탠드업 키링, 두 번째는 수수께끼 고양이 다이진의 얼굴이 새겨진 ▲마우스패드, 세 번째는 영화의 스틸 이미지12매와 3장의 스페셜 카드가 담겨 있어 영화의 추억을 소장할 수 있는 ▲포토카드팩이 홀로그램 버전과 금박 버전으로 론칭된다. 특히 매점 상품과 연계된 이번 굿즈들은 롯데시네마에서 단독으로 준비된 상품으로 그 의미를 더했다.
두 번째는 3월 8일부터 4월 7일까지 롯데시네마는 관람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스즈메 뽑기'란 타이틀의 오리지널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경품은 '스즈메의 문단속' 수수께끼 고양이 다이진과 다리 하나가 없는 스즈메의 의자 봉제인형 키링세트를 1명에게, 국내 미판매본 캐릭터 참 키링을 총 5명에게 제공된다.
더불어 업계 최초로 론칭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던 롯데시네마의 특별한 디지털 굿즈도 선보인다. 9번째 랜선 굿즈로 선보이는 '스즈메의 문단속' 디지털 굿즈는 영화 속 캐릭터별로 디자인되어 총 4주간에 걸쳐 제공된다. 모바일, 태블릿, PC, 워치 배경화면으로 총 4종 세트로 제공되며 주차별 매번 다르게 제공되는 디자인으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는 '스즈메의 문단속' 연계한 굿즈 및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일본에서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킨 ‘스즈메의 문단속’과 관련한 다양한 굿즈들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과 굿즈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롯데시네마 전용 ‘스즈메의 문단속’ 굿즈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3월 8일 개봉하는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은 우연히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가 일본 각지에서 발생하는 재난을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는 이야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