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롤 점검 시간 시작, 13.5 패치 업데이트 서버 적용…깨진언약 초가스ㆍ미스포츈 프레스티지 신스킨 출시일 포함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깨진언약 미스포츈(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깨진언약 미스포츈(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롤 점검이 시작됐다. 13.5 패치가 서버에 적용되며, 깨진언약 초가스, 미스포츈 스킨의 출시일이 포함됐다.

라이엇게임즈는 8일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약 5시간 동안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서버 안정화 점검과 13.5 패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날 점검 시간 동안 게임 접속과 모바일 상점, 홈페이지 일부 이용이 불가능하다.

서버 점검 시각에는 모든 게임이 종료되며, 진행 중이던 게임은 기록에 남지 않는다. 랭크 게임은 중간에 종료되는 일이 없도록 서버 점검 90분 전부터 접속이 차단되며 챔피언 선택 화면에서는 사전 이탈 패널티가 적용될 수 있다.

13.5 패치에서는 유미와 아지르가 리워크된다. 제드와 판테온, 애쉬의 일부 스탯은 조정된다. 르블랑, 피즈, 케넥, 사미라, 럼블, 아트록스, 트린다미어, 키아나, 징크스의 성능은 상향된다. 갱플랭크, 자야, 케이틀린, 아우렐리온 솔, 요릭, 람머스, 트위치의 성능을 하향된다.

착취의 손아귀, 승전보 룬과 아이템 우주의 추진력, 대천사의 포옹은 변경된다.

이번 패치에는 깨진 언약 시리즈가 업데이트 된다. 블라디미르, 녹턴, 초가스, 자야, 라칸, 리븐, 미스포츈, 프레스티지 미스포츈이 신스킨을 받는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