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피크타임' 연합 매치, 팀 11시 비롯 AㆍBㆍCㆍD팀에 쏟아지는 정체 모를 매운맛 심사평…투표 반영 최종 순위는?

▲'피크타임' 연합 매치(사진제공=JTBC)
▲'피크타임' 연합 매치(사진제공=JTBC)

'피크타임' 연합매치에 정체 모를 매운맛 심사평이 쏟아진다. 'C 연합' 11시(VANNER), 13시(BAE173), 15시(BLK), 24시는 '매운맛' 심사평으로 위기를 맞았고, 'A팀' 2시(NTX), 5시(ATBO), 9시(블리처스), 18시(BDC), 'B팀' 8시(다크비), 20시(몬트), 21시(24K), 23시(대국남아), 'D팀' 1시(디그니티), 4시(BXB), 7시(마스크), 14시(고스트나인) 연합의 희비 엇갈린 중간평가가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2라운드 연합 매치 합숙 훈련에 돌입한 ‘피크타임’이 희비 엇갈린 중간 평가를 공개한다.

8일 방송되는 JTBC '피크타임'에서는 '서바이벌의 꽃' 2박 3일 합숙 과정과 함께 연합별 중간평가 결과가 그려진다. 2라운드 '연합 매치'는 베네핏을 얻지 못한 팀들에겐 이번 매치가 판을 뒤집을 중요한 터닝포인트이자 기회가 될 전망이다.

'연합 매치'는 16팀이 4개의 연합(A, B, C, D)을 이루어 대결을 펼친다. 각 연합은 보컬, 랩, 댄스 유닛으로 나뉘어 포지션별 치열한 무대 경쟁을 벌인다. 각기 다른 무기를 장착한 연합들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해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킬지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포지션별 1등 유닛이 속한 연합에게는 전체 누적 투표수의 2%라는 강력한 베네핏이 돌아가기 때문에 더욱 치열한 승부를 기대케 한다.

랩, 보컬, 댄스 모든 유닛이 혹평받아 총체적 난국에 빠진 한 연합은 "조언할 수준이 아니다"라는 심사평에 특단의 조치를 내린다.

반면 심사위원들과 스페셜 디렉터들의 텐션을 올리며 분위기를 반전시킨 연합도 등장한다. 완성도가 다른 시너지에 스페셜 랩 디렉터 pH-1은 "완전 이기는 조합 아닌가"라면서 극찬했고, 박재범 역시 "다른 연합과 퀄리티 차이가 나서 놀랐다. 레벨이 다르다"라면서 엄지를 들어 올린다.

희비 엇갈린 '단짠' 중간 평가 후 각 연합은 '파트 교체', '밸런스 조정' 등 승리를 위한 재정비에 들어간다. 판을 뒤집기 위한 이들의 과감한 승부수가 어떤 결과를 만들어낼지 궁금해진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