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피크타임', 3R 신곡 미션 16곡 프리뷰 공개…오리지널 무대 '궁금증 UP'

▲'피크타임' (사진 = JTBC 제공)
▲'피크타임' (사진 = JTBC 제공)
'피크타임'이 글로벌 시청자와 쌍방향 소통에 나섰다.

JTBC '피크타임(PEAK TIME)' 측은 지난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3라운드 경연곡 16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신곡 프리뷰' 콘텐츠를 공개했다.

공개된 16곡은 'TEXT ME (1052)', '안해봤던것처럼', 'Be Mine', '캐모마일 (Chamomile)', '너야', 'CIRCUIT', 'RE-ZERO', 'Skyscraper', 'HOLA! (올라!)', 'Coco Colada', 'FEVER', 'S.O.D.A.', 'Thunder (Urr)', 'STEP BY STEP', 'CRIMINAL', 'Doesn't Matter' 등 다양한 장르의 트랙들로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이는 '피크타임'에 참가 중인 16팀이 3라운드 신곡 미션 경연에서 선보일 신곡 라인업이다. '피크타임'은 앞서 공식 홈페이지에 16팀의 신곡 매칭 투표를 진행하며 음원 일부를 공개한 바 있다. 해당 오디오 콘텐츠가 이번에 유튜브로도 업로드 되며 보다 많은 시청자들에게 노출된 것.

기존 실루엣 티저와 서바이벌 라운드, 라이벌 매치, 연합 매치에서 다채로운 커버 무대를 펼친 '피크타임' 참가팀들은 이제 오리지널 무대로 팀별 실력과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보여줄 예정이다. 시청자들의 투표에 의해 각 팀에게 매칭되는 만큼, 어느 팀이 어떤 곡으로 무대를 꾸미게 될지 새로운 레전드 무대 탄생에도 기대감이 높아진다.

16곡의 주인과 완곡을 만날 수 있는 3라운드 신곡 미션 경연은 '피크타임' 8회와 9회에서 공개된다.

한편, '피크타임'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며, 틱톡을 통해 전 세계 동시 중계된다. 넷플릭스, 일본 티비아사히, 아베마, 라쿠텐 비키 등에서도 '피크타임'을 시청할 수 있다. 오는 17일에는 첫 번째 공개 방청 무대를 선보인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