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윤하, '2023 세계 물의 날' 홍보 영상 참여…선한 영향력 전파

▲윤하(사진 = 환경부 제공)
▲윤하(사진 = 환경부 제공)
가수 윤하가 '세계 물의 날'을 맞아 물의 소중함을 알렸다.

10일 오후 환경부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윤하가 참여한 '2023 세계 물의 날' 홍보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물의 소중함을 상징한 장면들이 생동감 넘치게 담겨 있다. 특히 윤하가 부르는 '물의 여행'이 각 장면과 어우러져 벅찬 희망을 전달한다.

영상 말미 윤하는 "언제나 함께할 수 있을 때 물은 그 가치를 이야기해 줍니다. 3월 22일은 '세계 물의 날'입니다. 당신과 물이 항상 함께 하기를 바라며 '세계 물의 날' 윤하가 함께 합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물의 여행'은 정규 6집 리패키지 앨범 'END THEORY : Final Edition(엔드 띠어리 : 파이널 에디션)'의 수록곡으로 최근 '사건의 지평선'의 인기와 더불어 새롭게 조명 받고 있다.

특히 윤하는 같은 앨범에 수록된 '6년 230일'의 작사에 참여해 기후 위기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며 'ESG 탄소 중립 가수' 별명을 얻은 바 있다. 윤하가 계속해서 노래로 전할 선한 영향력에 각계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전방위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윤하는 오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2023 윤하 앵콜 콘서트 〈c/2023YH〉'를 개최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