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토트넘 vs 노팅엄 일정 경기 중계 스포티비 온ㆍ스포티비 나우…득점 침묵 손흥민 골 맛 볼까?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손흥민(사진=토트넘 SNS)
▲손흥민(사진=토트넘 SNS)
토트넘 손흥민이 노팅엄과 경기 일정에서 골 가뭄을 날릴 시원한 득점포에 도전한다.

토트넘 홋스퍼는 오는 12일 0시(한국시각) 런던 토트넘 홋스퍼 경기장에서 2022~20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7라운드 노팅엄전 홈경기를 치른다.

토트넘은 최근 분위기가 최악이다. 지난 9일 홈에서 열린 AC 밀란과 챔피언스 리그 16강전에서 0대0으로 비겼지만 앞서 원정에서 0대1로 패해 결국 8강 진출에 실패했다.

또 토트넘은 앞선 리그 경기에서는 하위권 울버햄튼에게 일격을 당했고 FA컵에서도 2부 팀 셰필드 유나이티드에 패해 16강에서 탈락했다.

손흥민의 골 가뭄도 이어지고 있다. 손흥민은 지난달 19일 웨스트햄전에서 1골을 넣은 뒤 공격 포인트를 올리지 못하며 침묵이 길어지고 있다.

손흥민의 무득점이 계속되는 가운데 ‘주포’ 케인도 골 소식이 없다. 리그 25경기 44골, 최하위 본머스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 실점을 허용하고 있는 노팅엄과의 경기에서 토트넘이 대량 득점으로 분위기를 반전시킬 수 있을까.

수비가 허술한 노팅엄과의 맞대결은 손흥민의 개인 기록 달성에도 긍정적이다.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 100호골까지 2골을 남겨두고 있다.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 256경기에 나서 98골 55도움을 기록 중이다. 손흥민이 노팅엄전에서 2골 이상을 넣으면 100호골을 달성할 수 있다.

이번 시즌 부진으로 전 시즌 득점왕의 무게를 더 무겁게 느끼고 있는 손흥민이 그동안의 마음 고생을 털고 ‘찰칵’ 세리머니를 펼칠 수 있을지 시선이 집중된다.

한편 토트넘과 노팅엄의 경기는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