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DE L은 14일 오후 6시 소속사 하이어뮤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EP [UNSTEADY]의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를 통해 타이틀곡 ‘I BE LIKE (Feat. SOLE)’를 비롯해 ‘BODY LANGUAGE (Feat. Rad Museum)’, ‘DIE TONIGHT’, ‘WAKE ME UP’, ‘TTYL (Feat. IV JAY)’까지 이번 EP에 수록된 총 5곡의 곡명과 크레딧이 베일을 벗었다.
TRADE L은 전작들에 이어 이번 [UNSTEADY]에서도 5곡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적 스타일을 녹였다. 차분한 분위기부터 강렬한 비트까지 다양한 감성을 아우르는 5개의 트랙은 TRADE L의 성장한 음악 역량을 확인시킨다.
특히 타이틀곡 ‘I BE LIKE (Feat. SOLE)’는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TRADE L의 감미로운 미성으로 귓가를 사로잡는다. “한 시간만 기다려줘 / 한 번 더 One more 하루 더 One day / 내일은 뭐 할지만 가득해 내 머리 안에 / 근데 네 앞에만 가면 I BE LIKE woah / 내 계획이 다 망가져 I BE LIKE woah”라는 감성적인 노랫말은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이와 함께 영상 속 TRADE L의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시크하면서도 소년미가 느껴지는 착장들을 소화한 TRADE L이 이번 [UNSTEADY]로 어떤 새로운 매력과 스타일을 선보일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TRADE L의 세 번째 EP [UNSTEADY]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