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방민아, 봄 부르는 러블리 미소

▲방민아(사진제공=유본컴퍼니)
▲방민아(사진제공=유본컴퍼니)
배우 방민아가 화사한 미소가 가득한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16일 소속사 유본컴퍼니는 최근 패션 매거진 ‘퍼스트룩’과 함께한 방민아의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현재 방영 중인 지니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에서 환상의 호흡을 펼치고 있는 윤찬영과의 커플 화보로, 극중 통통 튀는 케미스트리와 독보적인 비주얼 합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이목을 모은 바 있다.

▲방민아(사진제공=유본컴퍼니)
▲방민아(사진제공=유본컴퍼니)
방민아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감각으로 소화하며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화보를 완성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또한, A컷이라고 해도 손색없을 만큼 프레임 가득 담긴 아우라로 ‘화보 장인’의 면모를 재확인시켰다.

스트리트 무드의 캐주얼 의상부터 클래식함이 묻어나는 스커트 셋업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보 컨셉을 완벽히 체화한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뿐만 아니라, 특별한 디렉션 없이도 현장의 소품들을 자연스럽게 활용해 보이는 프로페셔널함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는 후문.

▲방민아(사진제공=유본컴퍼니)
▲방민아(사진제공=유본컴퍼니)
카메라 밖 웃음이 터진 순간을 포착한 ‘심쿵 모먼트’에서는 방민아 본연의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한껏 풍겨져 나와 더욱 훈훈함을 더했다.

현재 방민아는 ‘딜리버리맨’에서 귀신 전용 택시를 운영하는 기억을 잃은 영혼 ‘강지현’ 역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해외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큐트 고스트’라는 애칭으로 불릴 만큼, 독보적인 매력으로 전에 없던 영혼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한편, 방민아가 출연하는 지니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은 오늘(16일) 밤 9시 6회가 방송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