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TRADE L, 17일 EP [UNSTEADY] 발매…음악적 성장 예고

▲TRADE L(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TRADE L(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TRADE L(트레이드 엘)이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EP [UNSTEADY]를 발매했다.

[UNSTEADY]는 갓 20살이 된 TRADE L의 불안정하고 요동치는 감정을 진솔하게 풀어낸 앨범이다. 창작 과정에서 겪은 내면의 충돌과 파동을 섬세하게 그린 이번 EP를 통해 한 단계 성장한 TRADE L의 음악 세계를 확인할 수 있다.

타이틀곡 ‘I BE LIKE (Feat. SOLE)’는 미니멀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멜로디 위 TRADE L의 트렌디한 보이스와 SOLE의 특색 있는 보컬이 로맨틱하게 어우러진 곡이다. TRADE L은 좋아하는 이성 앞에만 서면 뚝딱거리고 수줍어지는 마음을 R&B 장르로 표현하며 리스너들에게 달달한 설렘을 안겨주고 있다.

[UNSTEADY]의 오피셜 라이브 클립도 오늘(17일) 오후 6시 공개됐다. 영상 속 TRADE L은 타이틀곡 ‘I BE LIKE (Feat. SOLE)’를 비롯해 ‘BODY LANGUAGE (Feat. Rad Museum)’, ‘DIE TONIGHT’ 등 수록곡을 라이브로 들려주며 이번 앨범의 풍성한 의미를 전달했다. 특히 피처링 아티스트 Rad Museum이 직접 출연해 TRADE L과 감각적인 케미스트리를 이뤘다.

지난해 10월 두 번째 EP [LOVE MAZE]로 10대 끝자락의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전했던 TRADE L이 이번 [UNSTEADY]로는 한층 성숙해진 감정을 펼쳐냈다. 불완전하기에 더욱 특별한 스무 살을 맞이한 TRADE L이 계속해서 보여줄 음악적 성장에도 관심이 모인다.

한편, TRADE L의 새 EP [UNSTEADY] 피지컬 앨범에 대한 예약 판매는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진행 중이다. 이번 초도 한정 수량으로만 TRADE L의 친필 사인이 담긴 앨범과 2종 중 랜덤 1종을 제공하는 포스터 엽서를 받아볼 수 있다.

TRADE L은 음악 활동 외에도 최근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