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피크타임', 2차 글로벌 투표 시작…화제성 상승곡선

▲'피크타임' (사진 = JTBC 제공)
▲'피크타임' (사진 = JTBC 제공)
'피크타임'이 2차 글로벌 투표를 오픈했다.

23 4월 6일까지 JTBC ‘피크타임(PEAK TIME)’(기획 윤현준, 연출 마건영·박지예)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NOW.를 통해 2차 글로벌 투표가 진행된다.

지난 22일 방송된 '피크타임' 7화에서는 팀 13시, 팀 11시, 팀 23시, 팀 20시, 팀 8시, 팀 24시, 팀 14시, 팀 15시, 팀 7시, 팀 2시가 다음 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이들을 대상으로 2차 글로벌 투표가 진행된다.

2차 글로벌 투표는 '피크타임' 7화 방송 직후 안내 및 오픈됐다. '피크타임' 시청자들은 9화 방송 종료 후 4월 6일 오전 9시까지 2주 간 '피크타임'을 만들어주고 싶은 아이돌 그룹들에게 하루에 한 번 투표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얻은 누적 투표수로 참가팀들의 합격 여부가 결정된다.

한편, '피크타임'의 다음 미션은 신곡 매치로 진행된다. 이에 오늘(23일) 낮 12시에 신곡 16곡이 음원으로 정식 발매됐다. '피크타임' 제작진은 뛰어난 실력과 매력을 가졌음에도 빛을 보지 못한 아이돌, 여전히 현재진행형인 이들이 ‘다시 한 번’ 무대에 오르게 한다는 기획의도를 살려 합격한 10팀 외에 탈락한 6팀에게도 신곡, 안무, 무대 의상을 선물하며 '착한 서바이벌'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신곡 매치에서 선보일 10팀의 신곡과 다른 6팀의 신곡이 어떤 완성도 높은 무대로 펼쳐질지 주목된다.

이를 통해 '피크타임'이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들을 추가하며, 투표 열기도 더욱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피크타임'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3월 3주차 화제성 조사에서 TV 부문 드라마까지 포함한 종합 순위 1위 및 TV-OTT 통합 부문 비드라마 1위에 오르며 화제성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중인 '피크타임'은 틱톡을 통해 전 세계로도 동시 중계되며, 넷플릭스, 일본 티비아사히, 아베마, 라쿠텐 비키 등 다양한 글로벌 플랫폼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