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나혼자산다' 팜유 라인, 오리백숙ㆍ누룽지죽ㆍ훈제오리ㆍ쟁반막국수 맛집 식당 방문…촬영지 장소 건강검진 병원 센터 내시경 결과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나 혼자 산다' 누룽지 백숙 식당 맛집 방문(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누룽지 백숙 식당 맛집 방문(사진제공=MBC)

'나혼자산다' 팜유 라인이 촬영지 건강검진 병원 센터에서 내시경을 마친 뒤 장소를 맛집 식당으로 옮겨 오리 백숙, 누룽지죽, 훈제오리, 쟁반막국수 등을 즐긴다.

2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건강검진을 마치고 먹방으로 행복을 만끽하는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내시경 검사를 마친 후 회복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대장 내시경 검사 후유증을 호소한다. 건강검진 풀 코스 경험자로, 수면 마취에 특히 자신감을 드러냈던 전현무는 숙면 중에도 속사포 랩을 해 웃음을 자아낸다.

내시경을 끝으로 건강검진을 종료한 팜유 라인은 의사로부터 검진 결과를 듣는 가장 떨리는 시간을 갖는다. '삼진 비만'으로 남다른 우애를 확인한 팜유즈는 진단 결과까지 무섭게 똑같은 ‘팜유 동기화’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전날 밤부터 굶고, 속을 비우며 핼쑥해진 팜유 라인은 건강검진이 끝나자마자 비어 있는 위장을 채우러 이동한다. 전현무는 "건강식 가자"라며 팜유 라인 동생들을 이끈다.

세 사람은 오리 백숙, 누룽지죽, 훈제오리, 쟁반 막국수 등을 맛보며 행복이 묻어나는 팜유 얼굴로 원상 복귀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