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손호영, 생일 기념 시즌그리팅 ‘호이력’ 출시…다채로운 비주얼 '기대 UP'

▲손호영(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손호영(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가수 겸 배우 손호영(SHY)이 생일맞이 뜻깊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손호영은 오는 29일 낮 12시부터 각종 온라인 판매 사이트를 통해 2023 시즌그리팅 ‘호이력’에 대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호이력’은 매년 손호영의 생일에 맞춰 출시되는 시즌그리팅이다. 올해는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별 무드를 품은 손호영의 다양한 비주얼을 담았다. 이에 사계절을 아우르는 손호영의 다채로운 매력과 훈훈한 감성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알찬 구성은 물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빈티지한 무드의 색다른 콘셉트가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손호영은 2023년에도 팬들과 함께 특별한 사계절을 만들어가고픈 마음을 담아 이번 시즌그리팅을 진심과 열정으로 가득 채웠다.

손호영의 생일인 26일 오후 6시에는 팬미팅 ‘MARCH, HO YOUNG <마치, 호영>’이 열린다. 앞서 초고속 전석 매진으로 뜨거운 관심을 증명한 손호영이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이번 단독 공연을 어떤 무대와 이벤트로 채울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손호영은 국민 그룹 god 멤버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폭넓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채널S 예능 ‘다시갈지도’에 출연해 유쾌한 예능감을 보여줬으며, 이날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손호영의 ‘MARCH, HO YOUNG <마치, 호영>’은 이날 오후 6시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진행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