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보이즈 플래닛' 성한빈ㆍ이정현ㆍ후이ㆍ한유진, 3차 순위는? 참가자 박한빈 11위로 파이널 진출 스포

▲'보이즈 플래닛' 3차 순위(사진제공=Mnet)
▲'보이즈 플래닛' 3차 순위(사진제공=Mnet)

'보이즈 플래닛' 참가자 박한빈이 순위 11위로 파이널에 진출한 것이 스포된 가운데, 성한빈·이정현·후이·한유진 등의 3차 순위 발표식이 전개된다.

13일 방송되는 Mnet '보이즈 플래닛' 3차 생존자 발표식에서는 톱9부터 최종 18위까지 예측할 수 없는 순위 대이변이 펼쳐진다. 이날 공개되는 1위부터 18위까지의 연습생들은 오는 20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생방송 파이널 무대에서 마지막 경연을 선보이게 된다.

앞서 '보이즈 플래닛' 측은 지난 7일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박한빈이 11위인 것을 공개했다. 지난 6일 마무리된 아티스트 배틀에서 'Over Me' 장하오가 40만 점을 획득해 가장 유리한 위치를 선점한 가운데, 연습생들의 순위는 어떻게 변화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28인의 연습생들이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며 스타 크리에이터들에게 훈훈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다양한 게임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소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웃음과 환호, 놀람과 경악이 공존하는 가운데 28인의 연습생들은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으로 게임에 임하며 휴식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예고 영상이 공개된 후, 동물 잠옷을 입은 연습생들의 귀여운 모습에 스타 크리에이터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Mnet '보이즈 플래닛'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