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하현상, 19일 영화 '드림' OST '드림 (Dream)' 선공개…청춘 위한 힐링곡

▲'드림' OST(사진 = 스튜디오 마음C 제공)
▲'드림' OST(사진 = 스튜디오 마음C 제공)
가수 하현상이 참여한 영화 '드림'의 OST '드림 (Dream)'이 19일 오후 6시 선공개된다.

'드림 (Dream)'은 인트로부터 시작되는 힘찬 어쿠스틱 기타와 신디사이저의 수려한 아르페지오,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드럼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하현상은 '드림 (Dream)'의 가창은 물론, 작사와 작곡에도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 곡에 대해 "꿈을 두고 도전하는 이들을 위한 응원가"라고 설명한 하현상은 "이기는 기분을 난 잘 모르니까 지는 게 별거 아냐", "해내고 있잖아 모두들 나를 봐" 등 하현상만의 특별한 위로가 담긴 가사로 끊임없이 도전하는 청춘들을 위한 힐링곡을 완성시켰다.

또한, 지난해 방영된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명곡 '존재만으로'를 작업한 스튜디오 마음C 대표 프로듀서 마오(MaO)가 작사를, 작곡가 나이브(Naiv)가 작곡과 편곡을 맡아 새로운 감각을 더해 에너지 넘치는 곡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영화 '드림'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 분)와 열정 없는 PD 소민(아이유 분)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오는 2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하현상이 부른 선공개 OST '드림 (Dream)'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