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규한ㆍ문세윤, 홍대 카페서 타로술사 송이지 만남…올해의 연애운은?(신랑수업)

▲'신랑수업'(사진제공=채널A)
▲'신랑수업'(사진제공=채널A)
'신랑수업’ 이규한과 문세윤이 타로술사 송이지를 만나 연애운을 점친다.

19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0회에서는 ‘신랑즈’ 이규한이 ‘멘토’ 문세윤과 홍대에서 ‘특별수업’을 한다.

이날 이규한을 만난 문세윤은 “난 멘토 중에서 동생이니 편안하게 이야기했으면 좋겠다”며 특별수업을 시작한다. 그러면서 “오늘 만날 사람이 있다. 이효리 누나 라인~”이라고 해 이규한을 설레게 한다. 잠시 후, 문세윤이 초대한 ‘귀한 분’으로 2015년 SBS 공채 개그우먼이자 타로술사인 송이지가 등장한다. 이에 문세윤은 슬며시 자리를 비켜주려 하지만, 이규한은 떠나려는 그의 손을 꼭 붙잡아 웃음을 자아낸다.

▲'신랑수업'(사진제공=채널A)
▲'신랑수업'(사진제공=채널A)
문세윤은 송이지에 대해, “(타로점으로) 홍현희의 임신도 맞혔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긴다. 송이지의 용한 면모에 쏙 빨려든 이규한은 홀린 듯 춤까지 따라 추더니, 일 관련 질문을 먼저 던진다. 하지만 문세윤은 “무슨 일이야, 연애지!”라며 연애운으로 상담을 급선회시킨다.

▲'신랑수업'(사진제공=채널A)
▲'신랑수업'(사진제공=채널A)
결국 이규한은 송이지가 시키는 대로 타로카드를 뽑기 시작하는데, 그의 카드를 확인한 송이지는 “어?”라고 외치더니, “이렇게 되면 올해 100%”라고 밝힌다. 나아가 송이지는 이규한이 다시 카드를 뽑자, “이건 오나미 선배가 결혼하기 전에 뽑은 그 카드”라며 놀라워한다. 이규한의 입꼬리가 하늘 끝까지 승천한 상황 속, 송이지는 “복채는 일일 데이트권으로 주시면 안 될까요? 연락처 주세요”라고 냅다 직진한다. 과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