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더윈드, 안찬원ㆍ최한빈 이미지 티저 공개…청량 비주얼 '기대 UP'

▲더윈드 안찬원(사진 =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윈드 안찬원(사진 =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5세대 신인 보이그룹 더윈드(The Wind)가 해사한 소년미로 데뷔 기대감을 높였다.

더윈드는 1일과 2일 공식 SNS에 멤버 안찬원과 최한빈의 데뷔 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먼저 안찬원은 맑은 베이비 페이스와 해사한 웃음으로 보는 이들에게도 미소를 선사한다. 화이트 데님부터 교복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보여주는 소년미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최한빈은 매력적인 눈매와 역동적인 포즈로 'Beginning : The Wind Page'의 청량한 바이브를 표현했다. 여러 공간을 자신만의 분위기로 채우는 콘셉트 소화력도 돋보인다.

▲더윈드 최한빈 (사진 =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윈드 최한빈 (사진 =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2008년생 안찬원, 2007년생 최한빈은 아직 어린 나이지만 초등학생 때부터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에서만 오랜 연습생 생활을 거친 멤버다. 앞서 공개된 트레일러에 두 사람의 연습 과정이 성장 일지처럼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안찬원, 최한빈의 노력과 열정이 더윈드 무대에서 빛을 발할 전망이다.

첫 주자 안찬원과 최한빈을 시작으로 더윈드는 순차적으로 멤버별 'Beginning : The Wind Page' 이미지 티저를 공개하며 5월 15일 데뷔 예열을 이어간다.

중독성 강한 이지리스닝 음악과 더불어 싱그러운 비주얼을 담아낼 더윈드의 첫 번째 활동에 관심이 모아진다.

더윈드(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의 첫 번째 미니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