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시간/교차' 공식 이미지(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리그 오브 레전드(LoL, 롤) 챔피언 '에코'를 주인공으로 하는 신작 게임 '시간/교차'가 출시된다.
라이엇게임즈의 퍼블리싱 레이블 '라이엇 포지(Riot Forge)'는 3일 롤 IP 기반의 신작 '시간/교차: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 스토리 트레일러와 출시일을 발표했다.
'시간/교차'는 오는 24일 출시되며, 시간을 조종하는 독창적인 장치를 가진 롤 인기 챔피언 '에코'를 중심으로 흘러간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에코'가 돼 화려한 자운의 세계를 탐험하고 독특한 아트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시간/교차' 인게임 스크린샷(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라이엇 포지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스토리 트레일러에는 주인공 '에코'가 시공간을 뛰어넘는 장치를 활용해 역동적인 전투를 펼치는 장면이 담겨있다.
또 본 영상에는 '에코'가 카밀, 워윅 등 여러 인기 챔피언과 조우하고 대화하는 장면도 포함돼 눈길을 끌었다.
더블 스탈리온(Double Stallion)이 개발한 2D 액션 플랫폼 게임, '시간/교차'는 PC(Steam, GOG, Epic Games Store)를 비롯해 Nintendo Switch™, Xbox Series X|S, Xbox One, PlayStation®4(PS4™) 및 PlayStation®5(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