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소년판타지' 유준원, 투표 결과 2학기 순위 2등…홍성민ㆍ문재영ㆍ소울 등 경쟁 참가자 넘어설 다시보기 힘든 노력

▲'소년판타지' 소울(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소년판타지' 소울(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소년판타지' 투표 결과 2학기 순위 2등 유준원을 차지했던 1등 홍성민을 비롯한 문재영, 산타, 소울 등 경쟁 참가자들을 꺾기 위해 다시보기 힘든 노력을 한다.

4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C '소년판타지' 6회에서는 3학기 전공 분야 미션이 펼쳐진다. 지난 2학기 1등 홍성민은 '리얼리 리얼리(REALLY REALLY)' 팀에, 2등 유준원은 '몬스터(Monster)' 팀에 합류한다.

본 방송에 앞서 먼저 공개된 영상에서는 '몬스터' 팀의 모습이 공개됐다. 참가자 하석희는 2학기 미션 당시 팀원들과 갈등이 있었던 참가자 소울과 한 팀이 되자 "문제가 또 생기면 어떡하지"라며 걱정했다는 후문이다.

'몬스터' 팀은 인기 참가자인 유준원, 소울, 링치, 황재민, 하석희, 문현빈, 강현우, 강민서로 구성된 만큼,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상황에서 몬스터 팀은 의견 갈등 없이 준비를 마칠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한편, 6회는 MBC와 일본 아베마(ABEMA) 동일하게 140분 동시 특별 편성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지난 5회의 20분 축소 편성으로 인해 방송에 나가지 못했던 비하인드와 역대급 무대들을 특별히 더해 완성도 있는 6회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