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멜로망스 김민석ㆍ정동환, '너의 목소리가 보여(너목보) 10' 초대 스타 출연…방탄소년단(BTS) 지민 깜짝 출연

▲'너목보10' 마지막회(사진제공=Mnet)
▲'너목보10' 마지막회(사진제공=Mnet)

멜로망스가 초대 스타로 출연하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너목보)10'에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깜짝 출연한다.

10일 방송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10'에서는 마지막회에는 멜로망스 김민석과 정동환이 초대 스타로 출연한다. 김민석은 앞서 '너목보'에 미스터리 싱어로 출연해 차트 역주행 신화를 쓰며 대세 가수 반열에 오른 바 있다.

이날 방송에는 세계적인 K팝 스타 방탄소년단 지민이 영상으로 출연한다. 공개된 영상 일부에서 지민은 "여러분 궁금하시죠? 저는 알지요"라고 말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너목보10' 마지막회에는 벅찬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는 다채로운 무대가 대거 펼쳐질 예정이다. 역대급 포텐으로 무장한 미스터리 싱어 군단과 정체불명의 포텐 싱어가 마지막회를 더욱 빛낼 전망이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자리를 박차고 일어난 음치 수사대가 다 함께 뛰고 즐기는 '무아지경' 현장이 포착되고, "제가 살면서 들었던 노래 중에"라고 운을 떼며 북받쳐 오르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는 김민석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너목보10' 마지막회는 10일 오후 7시 Mnet,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