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팬텀싱어4' 참가자 김지훈ㆍ진호, 우승자 향한 결승 조합은? 최종 결승진출자 팀 결성 결과 발표

▲'팬텀싱어4' (사진제공=JTBC)
▲'팬텀싱어4' (사진제공=JTBC)

'팬텀싱어4' 결승팀 조합이 발표된다. 김지훈, 조진호(펜타곤 진호)는 어느 팀으로 들어가게 될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19일 방송되는 JTBC '팬텀싱어4' 11회에서는 파이널리스트 12인의 최종 팀 결성 과정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는 결승 진출자가 공개됐다. '태양의 남자들' 서영택, 노현우, 김지훈, 오스틴킴을 비롯해 김수인, 이동규, 진원, 이승민, 정승원, 임규형, 김성현, 조진호가 합격했다.

이별의 슬픔도 잠시, 결승행이 결정된 파이널리스트 12인은 곧바로 팀 결성에 돌입했다. 최고의 4중창 팀을 만들기 위해 파이널리스트 12인은 비밀 투표로 각자 희망하는 멤버를 뽑았다. 이를 토대로 팬텀 프로듀서 군단은 파이널리스트들과의 심층 면담을 통해 최종 팀을 결성했다. 이에 최종 세 팀이 과연 어떤 멤버로 조합될 것인지를 두고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결승 1차전'을 앞둔 팀별 비하인드 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다. 단합력을 다지기 위해 합동 게임을 진행하는 팀부터 체력을 증진하기 위해 복싱장을 찾는 팀, 그리고 한 식구처럼 직접 요리한 음식들로 함께 식사를 하는 팀까지, 각기 다른 방식으로 팀워크를 다지는 과정에서 그동안 볼 수 없던 12인의 다양한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