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하이라이트, 5년 만 대학 축제 무대…'Alone'→'Fiction' 전 세대 홀릭

▲하이라이트(사진 = 어라운드어스 제공)
▲하이라이트(사진 = 어라운드어스 제공)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대학 축제에서 MZ 관객들과 에너지를 나눴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지난 25일 동국대학교를 비롯해 최근 강남대학교, 한세대학교 등 각종 대학교 봄 축제 무대에서 뜨거운 에너지를 전달했다.

5년여 만에 완전체로 대학 축제에 참여한 하이라이트는 독보적인 라이브 퍼포먼스 실력과 여유로운 무대 매너를 선보였다. 모든 세대의 K-POP을 대표하는 하이라이트의 화려한 비주얼과 훈훈한 케미스트리도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불어온다, 'DAYDREAM'(데이드림), 'Alone'(얼론), 'S.I.L.Y (Say I Love You)'(실리) 등 하이라이트의 팀 컬러를 만끽할 수 있는 최신곡부터 '떼창'을 유발하는 히트곡 'Fiction'(픽션), 'Shock'(쇼크), '아름다운 밤이야',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까지 다채로운 선곡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하이라이트(사진 = 어라운드어스 제공)
▲하이라이트(사진 = 어라운드어스 제공)
이밖에도 하이라이트는 재치 있는 토크와 소통으로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하이라이트의 탄탄한 내공과 센스가 MZ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대학 축제를 비롯해 올해도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다방면에서 '따로 또 같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마카오에서 단독 팬콘을 성료했고, 오는 6월 25일에는 '2023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 완전체로 출연한다.

한편, 이기광은 지난달 첫 번째 정규앨범 'PREDATOR'(프레데터)를 발매하고 관능적인 무대로 완성형 솔로 퍼포머의 진가를 보여줬으며, 차기작으로 새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출연을 확정했다.

양요섭은 6월 10일과 11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5년 만에 단독 콘서트 'BITTER SWEET'(비터 스윗)을 개최한다. 'BITTER SWEET'은 팬클럽 선예매 오픈 당일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얻고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