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최예나, 헤어 케어 브랜드 앰배서더 발탁 '대세 활약 중'

▲최예나(사진 = 피노 제공)
▲최예나(사진 = 피노 제공)
가수 최예나(YENA)가 만능 엔터테이너의 행보를 펼치고 있다.

최예나는 최근 헤어 케어 브랜드 피노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됐다.

피노에 따르면 최예나의 트렌디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아이코닉한 트렌드 세터'를 지향하는 브랜드의 가치와 부합해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최예나(사진 = 피노 제공)
▲최예나(사진 = 피노 제공)
앞서 최예나는 디와이디의 색조 전문 브랜드 릴리바이레드의 전속 모델, 소프트뱅크에서 출시한 무선 이어폰 HeartBuds(하트버즈)의 모델로 발탁되며 핫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어 헤어 케어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발탁되는 등 광고 업계의 잇단 러브콜을 받고 있다.

▲최예나(사진 = 피노 제공)
▲최예나(사진 = 피노 제공)
최예나는 지난해 1월 솔로 데뷔 이후 특유의 긍정 에너지와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첫 번째 싱글 'Love War(러브 워)'를 발매하며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장한 면모를 보였고, 현재는 Mnet '걸스 나잇 아웃(Girls Night Out)', ENA '혜미리예채파'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최예나는 앞으로도 음악과 방송 등 다양한 분야를 오가며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