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더 리버사이드 호텔 ‘QED 한설희 골프 아카데미’(사진제공=더 리버사이드 호텔)
한설희 프로는 국내 골프방송 해설 1세대로 JTBC, MBC 등의 골프방송과 중계해설위원으로 다양하게 활약하고 있다. 2002년 프로로 전향해 'KLPGA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투어프로'로 활동하며 오랜기간 레슨 프로그램을 통해 실전과 스윙분석, 자세교정, 이론까지 전 분야 티칭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QED 한설희 골프 아카데미는 전 타석 국가대표 선수육성 노하우가 반영된 검증된 시뮬레이터로 미세한 차이까지 측정하는 정확성을 가진 최신 버전의 ‘QED 시뮬레이터’가 설비되어 있다. 또 레슨을 받을 수 있는 독립된 공간이 구분 되어 있어서 프라이빗한 골프 레슨을 받아볼 수 있다. 수치의 다양함과 전문성을 위한 디지털 스윙 분석 장비인 ‘트랙맨’ 도 설치되어 있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김나리 홍보실장은 “오픈을 기념하여 한설희 프로에게 직전 받는 원포인트 레슨 30분, 레슨 횟수 추가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했다. 더하여 호텔에서는 골프 아카데미 회원을 대상으로 포천에 있는 필로스 CC 골프장과 연계해 야외 필드 레슨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부대시설과 함께 연계된 패키지 상품으로 보다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