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사진제공=PSG 공식인스타)
이강인이 선발로 나서는 파리 생제르맹(PSG)의 프리시즌 경기를 네이버에서 중계한다.
이강인의 소속팀 PSG는 22일(한국시간) 오전 0시에 트레이닝 센터 캠퍼스PSG에서 르아브르AC와 프리시즌 경기를 갖는다.
첫 상대인 르아브르는 지난 시즌 리그1으로 승격한 팀이다.
이강인은 지난 9일 PSG에 공식 입단했다. 2028년까지 5년 장기계약에 등번호는 마요르카에서 쓰던 19번을 받았다. 당시 입단 소감으로 "월드클래스 선수들이 뛰는 PSG에 와서 행복하다"라고 밝혔다.
▲psg 프리시즌 라인업
이강인은 경기 전 PSG가 발표한 선발 라인업에 포함됐다.
네이버 스포츠는 네이버TV 후원 LIVE를 통해 이강인의 소속팀 파리생제르맹(PSG)의 프리시즌 첫 경기를 생중계 한다.
후원 LIVE는 일정 금액 이상 후원하면, 채널에서 방송하는 LIVE를 시청할 수 있는 기능이다.
PSG는 이번 후원하기 LIVE를 후원한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강인 선수 사인 유니폼과 8월 방한 경기 티켓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네이버 스포츠 관계자는 "여기서 모인 수익의 일부를 어려운 환경에서 축구를 하고 있는 유망주와 최근 폭우로 피해를 입으신 분들 구호를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라며 "뜻 깊은 기부도 하고 해외에서 활약하는 한국 선수들의 활약도 즐겨달라"라고 말했다.
PSG의 프리시즌 경기는 이스타TV의 이주헌 해설과 김수빈 캐스터가 해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