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 (이하 리조나레 괌)’은 천혜의 자연 유산이 풍부한 괌의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가족 모두 워터파크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넓은 객실
해외 여행지에서의 호텔 객실은 괌 내 호텔 중 넓은 크기를 자랑해 짐이 많은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행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리조나레 괌의 객실은 또한, 6개의 다양한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어 선택의 폭이 넓고, 최대5인(성인3인, 아동2인/성인2인, 아동3인) 까지 투숙이 가능하여 가족 손님들의 만족도가 크다.
올해 4월에 리오픈한 타워 객실은 세련미를 강조하는 모던한 인테리어가 이목을 끌기에 충분하다. 전 객실이 발코니를 갖춘 오션뷰 타입이며, 스탠다드부터 이그제큐티브까지 45㎡ 의 넓은 크기가 특장점이다.
리조나레 괌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괌 최고 규모의 워터파크이다. 다양한 난이도의 워터 슬라이드는 3명까지 함께 탑승이 가능하다. 그 중에서 만타 슬리이드는 높이 12M에서 미끄러져 내려오는 짜릿한 스릴을 꼭 느껴 보시길 바란다. 워터파크를 가로지르며 하늘을 나는 듯한 짚라인도 운영 중이다.
인공 파도풀에서 서핑을 즐기고, 따뜻한 자쿠지에서 피로를 풀 수도 있고, 리조나레 괌 워터파크를 즐기는 요소는 무궁무진하다. 워터파크에서 진행하는 데일리 패밀리 프로그램 ‘클럽만타’는 리조나레 직원들과 함께 즐거운 게임을 어린이와 남녀노소 모두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오전10시 30분부터 약 한 시간 단위로 매일 5회 이상 진행 되고 있다.
가족들과 오붓한 저녁 식사는 여행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일정이다. 해질 녘 이국적인 풍경과 함께 야외 테라스에서 즐기는 바비큐 파티 ‘선셋 그릴 BBQ’는 무제한 맥주와 즐길 수 있다. 신선한 로컬 재료를 베이스로 한 본연의 맛을 극대화한 고기와 해산물 야채 등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디저트는 아이스크림과 아이스 티가 제공되며 성인을 대상으로 무제한 맥주가 준비된다. 하루 종일 아이와 물놀이 후 석양에 타는 저녁놀을 바라보며 맛있는 저녁식사 그리고 무제한 맥주로 피로를 날릴 수 있다.
차모로어로 ‘Gupot’은 ‘잔치’, ‘Kanton Tasi’는 ‘해변’을 뜻하며 투숙객들을 가족처럼 환영하는 의미가 있다. 투숙객에게 괌의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는 방식이 새롭다. 괌의 전통 음식과, 언어, 음악 등 괌 원주민의 전통 문화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차모로 전통 요리 시식, 코코넛 잎을 사용한 만들기 체험, 전통놀이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아름다운 아갓냐만의 노을이 펼쳐지는 해변에서 음악에 맞춰 전통 춤을 함께 추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투숙객만을 위한 프로그램이며 무료로 예약 없이 참여 가능하고, 주 3회(화,목,일) 저녁 6시부터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