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바이에른 뮌헨, 맨시티와 프리시즌 경기 일정 중계 쿠팡플레이…김민재 선발 출전할까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바이에른 뮌헨와 맨체스터시티의 프리시즌 경기가 열린다.(사진제공=쿠팡플레이)
▲바이에른 뮌헨와 맨체스터시티의 프리시즌 경기가 열린다.(사진제공=쿠팡플레이)

바이에른 뮌헨과 맨시티의 프리시즌 경기 일정을 쿠팡플레이에서 중계한다. 이 경기에서 김민재는 출전하지 않을 전망이다.

바이에른 뮌헨은 26일 오후 7시 30분(한국시간) 일본 도쿄 국립경기장에서 맨체스터시티(맨시티)와 프리시즌 친선 경기를 치른다.

하지만 경기 전날 기자회견에서 토마스 투헬 바이에른 감독은 "김민재에게 내일 경기는 너무 이르다. 아마 출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재는 6월 말부터 7월 초, 기초군사훈련을 소화하며 체중이 줄었고, 근력과 체력 모두 떨어지면서 긴 훈련시간이 필요했다.

바이에른 뮌헨은 오는 29일 가와사키프론탈레, 8월 2일 리버풀, 8월 8일(이하 한국시간) AS모나코와 친선경기를 갖는다. 김민재는 천천히 컨디션을 끌어올리며 프리시즌 경기에도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풀타임 출장 가능한 몸을 회복한다면 오는 8월 13일 첫 공식경기인 슈퍼컵 RB라이프치히 전에 출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바이에른 뮌헨과 맨시티의 프리시즌 경기는 쿠팡플레이에서 볼 수 있다. 김용남 캐스터, 한준희 해설이 중계할 예정이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