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롤 점검 시간 시작, 13.15 패치 업데이트 서버 적용…소울파이터 샤코 프레스티지ㆍ비에고 신 스킨 출시일 포함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프레스티지 소울파이터 샤코 스킨(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프레스티지 소울파이터 샤코 스킨(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롤 점검이 시작됐다. 13.15 패치가 서버에 적용되며, 소울파이터 비에고·진·이블린·그웬·샤코 스킨 출시일 등이 포함돼있다.

라이엇게임즈는 2일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약 5시간 동안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서버 안정화 점검과 13.15 패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날 점검 시간 동안 게임 접속과 모바일 상점, 홈페이지 일부 이용이 불가능하다.

서버 점검 시각에는 모든 게임이 종료되며, 진행 중이던 게임은 기록에 남지 않는다. 랭크 게임은 중간에 종료되는 일이 없도록 서버 점검 90분 전부터 접속이 차단되며 챔피언 선택 화면에서는 사전 이탈 패널티가 적용될 수 있다.

이번 패치에서는 케이틀린, 카밀, 그웬, 나미, 탈리야, 야스오, 요네의 능력치가 상향된다. 또 아트록스, 아이번, 카이사, 마오카이, 세주아니, 쉬바나는 성능이 하향된다. 애니와 하이머딩거는 각각 티버와 궁극기 포탑이 조정되고, 요릭의 궁극기 또한 능력치가 달라진다.

또 빙결 강화 룬, 아이템 밤의 수확자, 강타 스펠에 변화가 있다.

13.15패치에서는 신규스킨 소울파이터 시리즈가 출시된다. 소울파이터 비에고, 그웬, 진, 이블린, 샤코, 프레스티지 샤코가 나온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