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PSG vs 툴루즈, 일정 경기 중계 쿠팡플레이ㆍSBS스포츠…이강인ㆍ음바페 선발 라인업 가능성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PSG vs 툴루즈(사진=쿠팡플레이)
▲PSG vs 툴루즈(사진=쿠팡플레이)
이강인과 음바페가 선발 출격해 호흡을 맞출 것으로 보이는 PSG(파리셍제르망)과 툴루즈의 경기 일정이 쿠팡플레이와 SBS스포츠에서 중계된다.

PSG는 20일 오전 4시(한국시간) 툴루즈를 상대로 2023~24시즌 프랑스 리그1 2라운드 원정경기를 치른다.

이강인은 로리앙과 리그 개막전에서 측면 공격수로 선발 출전, 82분을 소화했다. 이번 툴루즈에서는 음바페가 복귀했고 프랑스 국가대표 윙어 우스만 뎀벨레까지 합류하며 공격수가 아닌 공격형 미드필더 역할을 맡을 가능성이 높다.

이강인은 전 소속팀 마요르카와 A대표팀에서 주로 측면에서 뛰었지만 앞서서는 공격형 미드필더 또는 중앙 미드필더로 뛴 경험도 있다.

프랑스 매체들도 이강인의 포지션을 미드필더로 예측하고 있다. ‘르파리지앵’은 "이강인이 PSG에서 측면 날개가 아닌 미드필더로 뛸 가능성이 높다"라고 보도했고, ‘레퀴프’는 "PSG가 새로운 미드필더 영입에 나서는 대신 이미 검증된 이강인의 포지션 변경을 추진할 수 있다"라고 했다. 현지에선 툴루즈 원정부터 공격수가 아닌 미드필더 이강인이 그라운드를 누빌 것이라 점치고 있다.

이강인이 공격형 미드필더로 뛰면 감각적인 드리블 돌파와 침투 패스, 정확한 킥 등으로 공격을 풀어가는 선봉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강인이 중원에서 합격점을 받는다면 측면보다 더욱 경쟁력을 갖게 될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