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아시안컵 예선 대한민국 카타르 경기 일정(사진제공=대한축구협회)
TV조선 편성표에 U23 아시안컵 축구 예선 카타르와의 경기 일정 중계가 편성되며 '트랄랄라 브라더스'가 결방한다.
TV조선은 6일 오후 7시 50분부터 창원 축구센터에서 열리는 아시아축구연맹(AFC) 23세 이하(U-23) 아시안컵 예선전, 카타르전을 중계한다.
황선홍 감독이 이끄는 U-23 대표팀은 9월 파리 올림픽 남자 축구 아시아 1차 예선을 겸해 진행되는 2024 AFC U-23 아시안컵 예선 B조 경기를 차례로 치른다. 카타르에 이어 키르기스스탄, 미얀마과도 맞붙는다.
AFC U-23 아시안컵 예선은 내년 파리 올림픽으로 가는 첫 관문으로, 이번 예선을 통과해야 파리 올림픽 아시아 최종 예선에 해당하는 내년 4월 U-23 아시안컵 본선(카타르)에 출전할 수 있다.
최종 명단에 해외파 권혁규(셀틱), 이현주(베엔 비스바덴), 정상빈(미네소타 유나이티드) 등과 김정훈, 박창우(이상 전북), 이태석, 김신진(이상 서울), 엄지성, 허율(이상 광주), 조현택(울산), 홍윤상(포항) 등 K리그에서 활약하는 선수들도 대거 포함됐다.
중계에는 박용식 캐스터와 강성주 해설위원이 나서 명쾌한 경기 분석과 함께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에서도 경기를 중계한다.
한편,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트랄랄라 브라더스' 본 방송은 결방되며, 오후 11시 스페셜 편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