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김민재 팀' FC 바이에른 뮌헨이 코펜하겐과의 챔피언스리그(챔스) 경기 일정을 소화한다. 중계는 스포티비 온과 스포티비 나우에서 진행한다.
김민재 소속팀 바이에른 뮌헨은 30일 오전 5시(한국기준) 2023-2024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5차전 코펜하겐과 경기를 진행한다. 이날 경기는 TV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츠 OTT 채널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중계한다.
바이에른 뮌헨은 조별리그 전승을 기록하며 조 1위를 이미 확정지었다. 뮌헨은 2017-2018 시즌부터 이어진 조별리그 무패 행진에 도전한다.
뮌헨의 붙박이 수비수 김민재는 코펜하임과의 1차전 경기에서 공중 볼 경합 성공 71%, 가로채기 5회, 패스 성공률 92% 등의 활약으로 최고 평점을 받으며 괴물다운 모습을 보였다. 코펜하겐을 다시 만나는 김민재가 이번에도 압도적인 모습으로 뮌헨의 조별리그 무패행진의 숫자를 39경기로 늘리겠다는 각오다.
A조 남은 자리는 코펜하겐, 갈라타사라이, 맨유가 경쟁하고 있다. 세 팀이 나란히 승점 4점을 기록 중이다. 현재 2위 코펜하겐은 지난 뮌헨과 1차전에서 패배했지만, 1골을 기록하며 뮌헨의 단단한 방패를 뚫을 수 있다는 희망을 보았다. 이미 16강 진출을 확정지은 바이에른 뮌헨이 김민재를 선발로 기용하지 않을 경우, 코펜하겐에도 승산이 보인다.
2023-2024 챔피언스리그(챔스) A조 5차전 경기 바이에른 뮌헨 대 코펜하겐 경기는 30일 오전 5시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