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토트넘과 아스날의 경기 일정을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과 OTT 스포티비 나우에서 한다. 손흥민은 4위 순위 탈환을 위한 16호 골에 도전한다.
토트넘은 28일 오후 10시(한국시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아스널과 2023-202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5라운드를 치른다.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노리는 토트넘과 리그 우승을 꿈꾸는 아스널의 195번째 북런던 더비다.
토트넘은 승점 60점으로 리그 5위로, 챔피언스리그 진출 티켓을 받을 수 있는 리그 4위를 노리고 있다. 현재 4위 애스턴 빌라보다 두 경기를 덜 치렀지만, 승점은 6점 차이가 난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해 승점 3점 확보가 절실하다.
승점 77점에 리그 선두를 지키고 있는 아스널은 각각 승점 1, 2점 차이인 맨시티와 리버풀을 따돌려야 한다.
이번 경기 키 플레이어는 손흥민이다. 손흥민은 19번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7골 2도움을 기록하며 강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번 시즌 첫 맞대결에서도 2골을 넣었다. 최근 3경기에서 공격 포인트를 쌓지 못해 주춤하고 있는 손흥민은 아스널 전에서 반등을 노린다.
토트넘은 직전 경기 뉴캐슬에서 4대 0으로 패배하면서 기세가 한풀 꺾였다. 하지만 부상으로 자리를 비웠던 히샤를리송과 페드로 포로가 돌아온다. 두 사람의 복귀로 토트넘은 천군만마를 얻었다.
4위 탈환을 원하는 토트넘과 우승을 꿈꾸는 아스널의 북런던 더비는 28일 오후 10시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