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임영웅 정관장 CF(사진제공=KGC인삼공사)
'임영웅 효과'를 KGC인삼공사가 톡톡히 누리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시작일인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1일까지 8일간 정관장 멤버십에 새로 가입한 멤버스 고객이 2만명을 넘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가정의달 프로모션 기간의 초기 8일과 비교해 72% 증가한 수치다.
(사진제공=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가수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카트 등 스페셜 영웅 굿즈 2종 혜택을 받기 위해 정관장 멤버스 가입이 급증한 것으로 분석했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제품 구매 고객에게 임영웅 스페셜 굿즈를 증정하는 해당 프로모션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또 정관장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에서는 이날부터 멤버스 전용으로 임영웅의 광고 메이킹 필름을 공개한다. 영상을 보고 퀴즈에 참여하면 임영웅 휴대전화 배경 화면 등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