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한국지역난방공사, 민관합동 청렴캠페인 시행…'투명경영' 실천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홍지연 백현동장(앞줄 왼쪽 네번째부터), 김길정 한난 판교지사장, 이제빈 백현동 주민차치위원회 부위원장(사진제공=한국지역난방공사)
▲홍지연 백현동장(앞줄 왼쪽 네번째부터), 김길정 한난 판교지사장, 이제빈 백현동 주민차치위원회 부위원장(사진제공=한국지역난방공사)

한국지역난방공사가 민관합동 청렴캠페인을 시행했다.

한국지역난방공사(이하 한난) 판교지사는 17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역에서 '청렴클러스터'와 함께 '청렴 실천 거리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한난의 4대 경영방침 중 하나인 투명경영 실천에 대한 의지를 다지고, 지역사회 내 반부패·청렴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시행됐다.

'청렴 클러스터'는 지난 5월, 청렴문화 조성 및 확산을 위해 한난이 분당구 판교지역 내 공공기관 및 시민사회단체와 함께 결성한 협의체로, 한난 판교지사, 백현동 행정복지센터, 판교종합사회복지관, 시민사회단체인 그린필더, 백현동 주민자치위원회까지 총 5개 기관이 함께하고 있다.

한난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민의 신뢰를 축적해 가려는 공공기관의 결의를 전파했으며, 행사 당일 판교역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투명하게 제작한 청렴부채를 나눠 주며 시민들의 청렴사회 구현 동참을 독려했다. 아울러, 이날 활동에는 안전 문화 확산 및 재난 안전 의식 고취 캠페인도 함께 시행했다.

김길정 한난 판교지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공사 및 시민사회단체의 투명경영 실천 의지가 지역사회 시민들에게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라며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청렴하고 투명하게 업무에 임하여 시민의 신뢰를 유지해 갈 수 있도록 판교 청렴 클러스터와 함께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