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두피 진단 캠페인'…워터피아 방문객 두피 건강 챙겨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설악 워터피아(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설악 워터피아(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가 여름철 워터피아 방문 고객을 위해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와 '찾아가는 두피 진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찾아가는 두피 진단 캠페인’은 8월 14일부터 18일까지 설악 쏘라노와 워터피아에서 진행한다. 전문 기기로 두피 상태를 다각도로 검사해준다. 생활 습관도 분석해 두피 타입별 최적화된 제품을 추천하고 샘플을 제공한다.

▲찾아가는 두피 진단 캠페인(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찾아가는 두피 진단 캠페인(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올해 폭염이 지속되는 상황이지만 고객들이 설악 워터피아에서 건강도 챙기고 시원한 물놀이를 즐겼으면 좋겠다”며 “가족 휴가를 재미있게 보낼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설악 워터피아(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설악 워터피아(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편 설악 워터피아는 국내 최초 ‘보양온천’으로 지정된 온천 테마파크다. 여름철 인기 놀이 시설로 ▲월드앨리 ▲패밀리래프트 ▲토렌트리버 등이 있다. 저녁에 즐기는 온천탕도 핫플레이스다. 스파밸리는 ▲아이슬란드 블루라군 ▲이탈리아 포소비안코 ▲호주 모닝턴 등 세계 유명 온천탕을 한곳에 모아 인기가 좋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