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지니뮤직(043610)이 '지니램프'에 제로베이스원을 초청했다.
지니뮤직은 23일 "미니 4집 'CINEMA PARADISE(시네마 파라다이스)로 컴백하는 제로베이스원을 '지니램프'에 추청, 9일 동안 팬들과 함께 새 앨범의 매력을 전파하는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6일 새 앨범 'CINEMA PARADISE'를 발표한다. 타이틀곡은 'GOOD SO BAD(굿 소 배드)'로 컴백 전부터 팬들의 열기가 뜨겁다. 작사, 작곡에는 글로벌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참여했으며, 다양한 티저 콘텐츠들이 공개돼 신보를 향한 팬들의 설렘과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지니램프'는 국내 음악플랫폼 중 가장 먼저 제로베이스원 신보 앨범을 가장 먼저 축하하는 자리를 열고, 최장 9일간 팬들과 제로베이스원이 함께 신보를 즐기고 응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앨범이 출시되기 전날인 25일까지 '지니램프'는 팬들의 기대감을 담은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하고, 앨범 발매 당일인 26일 오후 6시에는 타이틀곡 'GOOD SO BAD' 등 제로베이스의 신곡을 팬들과 함께 감상하는 스트리밍 프로모션이 열린다.
또 27일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이 직접 출연해 만든 지니 오리지널 영상 콘텐츠 '슬기로운 학급회의'를 전격 공개, 9인 9색 멤버들이 가진 예능감과 매력을 전한다.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은 자신들이 제일 좋아하는 곡 최애가사를 직접공개하고, 멤버들의 고화질 이미지, 멤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인CD 등을 팬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